What can we do?

​아하모먼트(Aha Moment)는 디자인 사고(Design Thinking)를 기반으로 조직과 비즈니스의 문제를 새롭게 정의하고 창의적으로 해결하는 컨설팅 회사입니다. 
즉, 아하모먼트는 시스테믹 디자인의 철학을 포함한 디자인 방법론을 활용하여 복잡한 문제에 대해 근본적이고 혁신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역할을 합니다.


  • Product Innovation
  • Strategy Future
  • Creative Capability
​​​​​​​​​​​​​​​​​​​​


Product Innovation
개선을 위한 프로덕트 디자인




우리는 사람들이 진심으로 가치있게 여기는 마법같은 제품, 브랜드, 디지털, 서비스의 경험을 디자인합니다. 

변화하는 트렌드에서 충족되지 않는 고객의 니즈를 발견하고, 인사이틀 도출하여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창조합니다. 
당신의 기업, 제품, 서비스가 더 나은 것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신사업 플랫폼의 컨셉과 전략은 어떻게  도출해야 하고 맞을까?
"브랜드의  가치를  높일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떻게 하면  실제 구매로 이어지는 이커머스로 사용성을 개선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선제적인 고객대응을 할 수 있을까?


photo-1543163521-1bf539c55dd2.jpg
photo-1584109807991-ebfcd80112a8.jpg

 ​​​​

대표 래퍼런스


(주)유한킴벌리  '맘큐' 이커머스 플랫폼 사용성 개선 컨설팅
비대면 영업을 위한 영업프로세스 개선 서비스디자인 컨설팅
FM 신사업 비즈니스모델 개발 및 신사업 로드맵 개발
반려동물 플랫폼 신사업을 위한 고객 인사이트 전략 제안
식품의약품안전처 캐릭터 브랜드 홍보방안 전략
중소기업 생활환경 안전진단 비즈니즈 모델 개발
. . .




​​​​​​​​​​​​​​​​


Stratey Future
미래를 위한 전략 디자인



우리는 귀사의 산업과 팀이 보고, 느끼고 믿을 수 있는 비전과 가치를 구축합니다. 
유/무형의 제품과 서비스의 미래를 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구체화합니다. 



"만들어진 이커머스가 있는데 매출이 오리지 않아요"
"방문객은 많은데 실제 구매로 이어지지 않아 매출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새롭게 이커머스를 사업을 시작하려고 하는데 어떤 컨셉으로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신사업으로 쇼핑몰이 필요한데 비용이 너무 높은데 적정한 비용과 구축방법을 모르겠어요."





스크린샷_2024-12-22_오후_6.09_.36_(0001).png



대표 래퍼런스


(주)유한킴벌리 액티브시니어를 위한 플랫폼 신사업 전략 컨설팅
비대면 영업을 위한 영업프로세스 개선 서비스디자인 컨설팅
FM 신사업 비즈니스모델 개발 및 신사업 로드맵 개발
반려동물 플랫폼 신사업을 위한 고객 인사이트 전략 제안
식품의약품안전처 캐릭터 브랜드 홍보방안 전략
중소기업 생활환경 안전진단 비즈니즈 모델 개발
. . .




​​​​​​​​​​​​
​​​​​​​​
Creative Capability 
역량개발


우리는 차별화된 맞춤형 교육으로 조직/개인의 변화를 주도합니다. 
새로운 사고방식과 기술을 확산하여 변화를 창출하는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기술을 개발합니다. 



"만들어진 이커머스가 있는데 매출이 오리지 않아요"
"방문객은 많은데 실제 구매로 이어지지 않아 매출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새롭게 이커머스를 사업을 시작하려고 하는데 어떤 컨셉으로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신사업으로 쇼핑몰이 필요한데 비용이 너무 높은데 적정한 비용과 구축방법을 모르겠어요."



​​​​​​​​

14323644_s89-pm-0083-03-card-mockup(0001).png



대표 래퍼런스


(주)유한킴벌리 액티브시니어를 위한 플랫폼 신사업 전략 컨설팅
비대면 영업을 위한 영업프로세스 개선 서비스디자인 컨설팅
FM 신사업 비즈니스모델 개발 및 신사업 로드맵 개발
반려동물 플랫폼 신사업을 위한 고객 인사이트 전략 제안
식품의약품안전처 캐릭터 브랜드 홍보방안 전략
중소기업 생활환경 안전진단 비즈니즈 모델 개발
. . .